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김은경에 대한 소문을 며칠 전에 접했지만, 입을 닫고 있었다.
김은경의 헛소리도 문제지만, 이제 김은경과 이재명이 싸잡아 욕 보게 생겼다.
정말 민주당 당원 노릇하기가 쪽팔린다.
어떻게 당의 얼굴이란 것들이, 하나 같이 '패륜 사범'으로 낙인 찍힌단 말인가?
https://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456809
걱정되서 하시는 말씀이시겠지만, 개인 사적인 일들 양쪽 말 들어봐야 압니다. 일부 언론의 김은경 위원장으 시부모에 관한 불편한 기사에 너무 현옥되거나 도덕의 잣대로 너무 급하게 단정짓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형광등88님에게 보내는 댓글
김은경을 혁신위원장으로 앉힌 이재명이 그 정도 조사도 하지 않고 임명했을까요? 그런 상황에서 이재명의 답 '개인사'란 그것에서 이미 답은 충분히 나왔다고 생각 됩니다.
그럼 민주당원 하지 마세요..^^.. 스마트한 시대에 얼마나 명확하고 깔끔합니까? 헤헤 제가 봐도 나사랑이재호님은 저희랑은 결이 좀 다른 것 같네요.. 카눈 조심하시고 정 족팔리시면 쪽팔리지 않는 당 선택해서 활동해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건투를 빕니다~!!! 화이팅~!!!!
@아테나님에게 보내는 댓글
3당 야합 당시에도 영삼이를 따라가지 않은 내가, 이 정도 양아치 전횡에 열 받아서 당을 떠난다라......ㅎㅎ 개의 딸이나 예전 자칭 문빠라 하다가 윤석열 만세를 부르던 자들과 같은 수준이라 착각하시는 듯......
지금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되게 심각한 상황입니다.
대의원제 폐지 하라!!!
선거에 이기려면 자기 지지층에 맞는 언행에 최선을 다할 때 이기는 것이다. 뭘 몰라"
바보 같은 자들 중도 층 이란 잊지 않다. 진보와 보수밖에 없다. 나머지는 중도 층이 아니라 무관심 층이다.
이재명 "1가구 1주택 실거주는 제약 필요 없어‥ 부동산 정책, 가급적 손대지 않아야"
[단독] 명태균 수사 검사 8명 ‘김건희 수사 필요’ 보고서에 서명
오동운 공수처장 "윤 대통령 체포영장 전혀 문제 없어"
대한민국 경제가 살려면 이재명 대표님 같이 획기적인 대책을 내 놓아야 살 가능성이 있지 무능력한 룬석열 정부 같이 세수 부족이니까 긴축재정하고 허리띠 졸라매자 이런 식으로는 그냥 앉아서 굶어죽자는 것이다 누가 보수가 경제를 더 잘 한다고 했냐 보수도 아니고 극우지만 경제적인 마인드는 이재명 대표님이 최고다
사람하고 내란공범 미.친개하고 어떻게 대화가 되겠노?
극우내란당을 극우내란당이라고 하는데 뭐가 문제고 그런 소리를 안 듣게끔 내란 옹호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국민께 사과하고 룬석열 탄핵 찬성하고 다시 시작하는 대한민국을 만들면 누가 극우 내란당이라고 하냐 극우 내란당 소리는 듣기 싫은가 보네 ㅋ
룬석열 교도소 가서도 민폐네 지구에서 떠나거라 ㅉ
친문 패거리 정치로 망한 사람 국민과 당원을 보고 정치를 해야지 흘러간 물과 같은 과거 친문에 사로 잡혀서 현실과 미래를 보지 못 하는 고민정 국회의원이 될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댓글
걱정되서 하시는 말씀이시겠지만,
개인 사적인 일들 양쪽 말 들어봐야 압니다.
일부 언론의 김은경 위원장으 시부모에 관한 불편한 기사에 너무 현옥되거나 도덕의 잣대로 너무 급하게 단정짓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형광등88님에게 보내는 댓글
김은경을 혁신위원장으로 앉힌 이재명이 그 정도 조사도 하지 않고 임명했을까요?
그런 상황에서 이재명의 답 '개인사'란 그것에서 이미 답은 충분히 나왔다고 생각 됩니다.
그럼 민주당원 하지 마세요..^^..
스마트한 시대에 얼마나 명확하고 깔끔합니까? 헤헤
제가 봐도 나사랑이재호님은 저희랑은 결이 좀 다른 것 같네요..
카눈 조심하시고 정 족팔리시면 쪽팔리지 않는 당 선택해서
활동해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건투를 빕니다~!!! 화이팅~!!!!
@아테나님에게 보내는 댓글
3당 야합 당시에도 영삼이를 따라가지 않은 내가, 이 정도 양아치 전횡에 열 받아서 당을 떠난다라......ㅎㅎ
개의 딸이나 예전 자칭 문빠라 하다가 윤석열 만세를 부르던 자들과 같은 수준이라 착각하시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