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로간에 진흑탕싸움 질척거림 이런거 하지 마시고 우리 세련되게 헤어집시다.
당에서 나가주세요!!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
계속 문재인의 당으로 인식된다면 총선 이길수 있을까(퍼온 글)
인생패배자의 실언
금융노사 '금요일 1시간 단축근무' 합의… 4.5일제는 내년 후속 논의
법은 공청회를 거친 후에 개정하자
노무현 대통령 서거를 반추해 보면
인사가 만사라는데 냉장고를 부탁해 나갈 시간은 있고 장관 인사 할 시간은 없고..
두 장관들 그만...
언론개혁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검찰개혁 이제 마무리되어 가고 있구요. 정청래 욕하면 내부분열입니까. 당대표 되고 제일 먼저 한게 당비 20억 들여서 콘서트 하려는 거였어요. 비난이 심하니까 접었구요. 정부에 적극적인 뒷받침 되겠다는 사람이 지금 정부의 짐이 될 정도로 일을 망치고 있습니다.
그냥 욕하려고 들어온 사람입니다. 어휴 정청래는 이중당적자 조사할 마음이 1도 없네요. 당게가 망가지던 말던.
잠 잘 시간없이 일하는 분한테 할 소리에여~ 당을 잘못 찾아왔나 보네.
ㅡ 양아치 같은 트럼프는 ㅡ 양아치가 삥 뜯는 트럼프 인증하네 ㅡ
* 위법한 자에 대한 수사와 재판절차를 갈등이라고 표현하지 않듯이, 법원도 인정한 위법한 징계 대상자에 대한 징계 절차를 갈등이라고 표현하지 않는다 -> 언론과 저들이 물타기 등 꼼수로 만들어낸 껍데기 프레임을 님이 반복하는 것을 보니 사실 이 답 글을 쓰는 시간도 아까울 지경!!
댓글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