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폭력이 정당화됩니까? 소수범죄를 일반화해서 모든 남자가 범죄자로 모는것부터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은 안합니까. 외국에가서 소매치기있다고 그걸 외국인혐오로 보는 사람은 님같은 분이죠. 대부분 사람들은 조심하자고하지 님처럼 혐오하지 않죠. 그런 이분적 사고를 가지고 어떻게 공동체생활을 합니까. 그리고 동덕여대나와서 사회생활을 어떻게 하죠. 사회의 반은 남자인데 자유로운 생활을 어찌할찌. 여대의 가치를 높이거나 여대라는 소속감을 갖는건 좋은데. 그리고 말안들으면 폭력이라는건 극우적 사고죠
댓글
응 아니야
문재인은 노무현 친구빨로 당내 권력을 장악했고
(그 과정에서 안철수 박지원이 밀려나 탈당했다고 봄)
조중동 눈치보며 송영길의 언론개혁을 반대하고 방해한 사람이고
이재명은 그저 기득권의 사냥감임.
노무현 팔이로 당권을 장악했지만, 그들 중에 노무현 시대 때 찐 노무현이 있었나? 고졸 출신이라고 없수이 여김 받았지.
이재명은 제2의 노무현이고 제2의 김대중이 될 거다.
문재인을 감히 이재명한테 비비지 마라.
문재인은 꽃가마타고 꽃길만 걸어온 온실 속 독초니까.
문재인이야 원래 물렁해 보인 기회주의자로 보여 그런가 보다 했지만,
이재명은 자칭 전투현 노무현이라며?
입만 살아서 나불대는 자와 다를 게 뭔가?
출생률 1, 주가지수 5천? 꿈 깨라.
헛소리 하는 걸 보니 당신도 늙어서 겁만 늘었고, 머리는 치매 초기인지 판단력 빵점이다.
문재인이랑은 다른 결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지지했었고요.....그런데 사이다로 알고 있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대선때 토론으로도 윤석열을 제압하지 못하고, 요즘 발언이 한동훈한테도 밀려(논리적인게 아니라 느낌상) 참 답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중동을 어떻게 칠지도 모르는 것 같고. 조국님은 "조선일보를 전두환정권에 아부하고 범죄행위를 저지른 언론"이라고 명확하게 규정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