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다행히 사과하고
잘 마무리 된거 같네요
양문석박사님 힘내세요
다시 출발
진성준 짜르고 대주주 조건 현행 유지하세요.
진성준과 부동산 카르텔 아니라고 생각할게요
이재명 대통령 "큰 고비 하나 넘었다··· 국익 최우선으로 협상에 임해"
대통령실 "자동차 관세 15%, 아쉽다"... 그래도 최악은 피했다
하이에나떼의 먹잇감으로 선우에 이어 이번엔 동석인가
윤리위구성은 제1당이라도 반밖에 못 가져온다구요. 나머지는 야당 몫이라 소수정당이 2개 가져가든, 내란당이 반을 가져가든 어차피 윤리위에서 판결 못나죠. 이준석징계를 내란당이 찬성하겠어요, 강선우 징계를 민주당이 찬성하겠어요. 어차피 본회의로 간다구요. 원내대표가 의원들 반장 정도 역할인데 국회의장도 못할 일을 어떻게 하라고 하십니까. 이재명 대통령이 원내였어도 못 하는 일이 아니라 안되는 일입니다.
게시판에 다양한 의견 전하는 것은 그 자체로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사람조차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니믄, 어떤 한 사람의 실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2찍이라고 규정하는 것을 것을 보니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는 평범한 사람조차 되지 못하는 자로 느껴집니다.
윤써글이 탄핵되기 전까지 '대통령'이었어요. 법적으로 조치가 이뤄지기 전까지는 내란범이 대통령이었다구요. 국짐이 내란공범이기 때문에 정당해산 하기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지 않습니까. 법으로 단죄하기 전까지는 '야당'이고 '제2당'이죠. 판결안된 상황에서 야당 취급 안하면 민주당이 법을 어기는 게 되는 겁니다. 걱정될 일을 제가 왜 두둔하겠어요. 같이 욕해야지.
ㅎㅎㅎ 그럼 최동석 소장님이 제2 윤석열이라는 겁니까. 걱정도 너무 하시면 병되요.
국내보다 어찌보면 해외에 계신 분들 중에 가슴 뜨거운(?)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장거리를 마다 않고 투표하시는 열정만 봐도 알겠습니다. 고국 떠나 힘든 일 많으 실텐데 국내 문제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