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원내대표라는 자가 선거를 앞두고 당내 후보들을 대상으로 도덕성 운운하며 당을 힘들게 합니까?
총선 승리가 목표인건 맞습니까? 원내대표님 좋게 봤는데 갈수록 실망이네요.
과거 발언들 죄다 끌어오면 도덕성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본인은 100% 완벽한가요? 단한번도 실언한 적 없나요? 진짜 기가 차네요.
공천 어느 것이 잘못되었나요?
도덕성이 어쨌다구요? 지금 현역들은 그렇게 깨끗합니까?
그 사람이 나타났다
공익제보 관련
강선우 두고 '명심'도 온도차... 박찬대 "숙고 필요" 정청래 "곧 장관님"
하 .
오산시장에 따져 물은 이 대통령 “옹벽사고 신고했는데 왜 통제 안 했나”
거시기로 시작해서 거시기로 끝나는 전라도 성향을 모르고.나라를 좀생각하게나 나라를 생각하는 당원의 글중에 꼬투리잡을게없나~~~ 하고 하이에나처럼 살피고있지말고. 글고.닉네임.이 제시한 글들은 대부분 틀렸어. 조국도 그렇게 반대하더니. 조국 나라에 일조하고 갔고. 또 할꺼고. 이번일도.댁 글들은 거의 안믿어.. 그러니. 그댁도 차단 .
닉네임.! 우야둥둥 어찌됐던이란말은~ 국힘 내란당은 원래 그런당이니 제쳐두고라도. 나라의 미래를위해 펙폭은 꼭 체크하고 심도있게 엄중하게 살펴보고 가리ㅡ는 뜻이다. 이몀병할 .
역시 마법의 단어 나왔져? '어쨌든,아무튼,우찌됐던' 사실관계 완벽소명 따윈 다 필요없고 무시해버리고 오로지 본인의 직감만이 무오한 진리인거겠져? 그렇지요 그렇지요 암요 암요
jtbc 사실.현상황을 전부 보도하는편
눈가리고 .입닫고 흠흠흠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