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악질적인 보수언론, 끊임없이 정치 혐오 유발"
정철운 2024. 3. 30. 19:09
프랑스 드골처럼 총살시켜야
이재명은 역대 대통령처럼 저희들과 끈이 없고 정말 카르텔을 끊어버릴 것 같으니까 무서워 죽겠지. 생각해보면 국민의 반은 조선일보를 혐오하는데 아직도 무소불위의 힘을 쓰는 게 희한함.
더 거칠어진 한동훈 "쓰레기 같은", "정치 뭣같이 하는 사람들" ㅡ "쓰레기 같은 이재명 대표"라 말한 거니
왕수박 졸수박 찌끄레기들 설치면 표다 떨어진다
계엄내란찬성보수우익.국힘은 반체제세력, 진보.민주당은 체제수호세력
임성근 사단장을 죽기살기로 옹호하는 이유?
내란, 쿠테타일으킨자만 방어권따지고 재판관님들은 인권없나요?
매국과 독재를 찬양하고 폭력과 살생을 선동하는 종일친일의 극단적인 정치 사이비종교 세력 이니까 매독당 매독극우 매독보수 매독친일 종일매독 매독교 매독종특 매독종 매독선동 매독선 매독폭살 등등의 압축된 단어를 사용해서 저 집단의 부정적인 의미를 대중에게 강하게 각인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의 시대에는 종교라는 헤게모니는 소멸이라는 한계를 넘어서 더 이상 존재 의미도 없고 인간 의식의 성찰이 철학과 논리로 펼쳐질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맹목적 부귀영화와 탐욕에 기댄 기복신앙은 스스로의 거짓됨을 숨기고 돌연변이가 되어서 하느님과 예수 부처를 버리고 땡중과 사이비목사와 사이비교주를 맹신하는 종교라고 하기에는 극악한 집단이 되었고요 인문학적 철학도 종교적인 가치도 상실했습니다
말씀 들으니 든든해집니다.^^ 저도 걱정좀 덜고 더 으쌰으쌰해서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이긴다! 감사합니다!
넵! 어수선한 시국이다보니 저 또한 심신이 어지러워 그런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김지사 정체성은 두리뭉실하죠..
댓글
프랑스 드골처럼 총살시켜야
이재명은 역대 대통령처럼 저희들과 끈이 없고 정말 카르텔을 끊어버릴 것 같으니까 무서워 죽겠지.
생각해보면 국민의 반은 조선일보를 혐오하는데 아직도 무소불위의 힘을 쓰는 게 희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