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바라보고 민주당 지지했고
이번에 추미애 적극지지했는데
우원식이라니요.
이런 엄중한때.
추미애라는 선명한 분을 의장으로 세워야
윤석열과 각을 세우죠.
남편은 도저히 민주당은 못싸울거 같다고 민주당 탈당하고
조국혁신당 간답니다.
이미 탈당한거 잘했죠.
이제 대안이 있습니다.
조국혁신당이라는.
그동안 민주당말고는 대안이 없어서 였는데...
민주당 국회의원들 이번 국회의장선거
반장선거입니까?
아직도 계파정치예요.
그래가지고
윤석열 이기겠습니까
이래가지고 무슨 싸움을 하겠다고 민주당 구테정치인들 싹다 물갈이 했어야하는데...힘을모아도 모자를판에 세과시나 하고있으니... 민주당의 잘못된 시스템 전부 갈아엎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표가 급할땐 민의니 민치니 말하더니 국회의원되고 나니 나몰라라 너희 당원들은 그냥 돈이나 내라는 것이지 않는가 이런 짓거리들 용서가 안된다.. 조국신당으로 가는게 맞는건지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이다.
아직 당선자 신분이 뽑은 국회의장 후보는 절차상 하자가 있는 부실투표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례대로 추미애를 의장으로 추대해 주세요.
이제 제발 우리끼리 서로 갈라치거나 싸우거나 하지 않았음 합니다. 단일 대오로 힘을 합쳐도 저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싸우기에도 부족합니다. 당원 여러분 이젠 상처받거나 실망한 마음들 추스리시고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가족1211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렇죠.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우의원님을 찍은 분들은 나름 이유있어 찍으셨을테니, 당원들에게 그 이유라도 설명하심이 먼저인 것 같네요^^
당당하면 우씨 뽑앗다고 말해라.감추지 마라.
우원식을 뽑은 너희89명 수박샊키들 보아라
중수청을 법무부에?
[현장] 'AI 고속도로' 2년 앞당겨 깐다… 배경훈 장관 "GPU 확보 속도" (종합)
'도이치' 결국 기소됐지만‥ 김건희는 "어두운 밤에 달빛 밝아" 의혹 부인 ㅡ 거짓말하는 거니
정성호 법무부 장관을 흔드는 사람들에게
임은정검사장 왈, "검찰개혁은 절대 민주당내 검찰출신 의원들에게 맡겨선 안된다". 그말이 맞았군! 민주당 검찰출신 의원들! 겉다르고 속다른 인간들.
수사와 기소 분리를 찬성하는데 5적이라니 말이 됩니까? 법무부에 중수부를 둬야 한다고 주장하면 다 적이 되나요? 그러면 2500만명의 국민은 다 개혁의 적입니까? 진짜 개혁의 적은 윤석열, 한동훈 일당이죠! 임은정검사의 막말에 오늘 너무 실망했습니다. 자신의 지위가 동부지검장이면 지검장 답게 공직자 답게 말씀을 하셔야죠. 무슨 막말입니까? 행안부에 두면 성공하고 법무부에 두면 실패한다는 주장은 근거가 있습니까? 조국당도 법무부에 둬야 한다고 안을 냈었잖아요! 행안부 밑에 모든 수사기관이 다 모여있으면 부작용은 없을까요?
ㅡ 임은정 지검장 직격, ㅡ 법무부 검찰개혁 방해 세력은 ㅡ 이진수 차관, 성상헌 검찰국장 ㅡ 이라 말했네요. ㅡ
ㅡ ㅡ 검찰개혁 5적을 임명해서 ㅡ 대통령이나 법무장관이 ㅡ 속았다 말하는 상황이 ㅡ 정상입니까. ㅡ 그렇게 말하지 않은 거 같은데요. ㅡ 임은정 지검장 직격, ㅡ 법무부 검찰개혁 방해 세력은 ㅡ 이진수 차관, 성상헌 검찰국장 ㅡ 이라 말했네요.
방향을 잡은 만큼 이재명대통령과 민주당이 알아서 할 겁니다 임은정의 의견은 사항에 따라 필요하다면 알아서 취합 될 테니 임은정의 말을 안 듣는다고 무능하게 되는게 전혀 아니고요 지지율 3%쩌리 그 누구처럼 지네 당 토호들한테 휘둘리는 진짜 벌거벗은 그 누군가가 될 일은 절대로 없을거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임은정 검사 얘기는 충분히 일리 있는 얘기입니다. 벌거벗은 임금님이 안되려면 임은정 검사와 같은 사람의 말을 귀당아 들어야죠.
댓글
이래가지고 무슨 싸움을 하겠다고 민주당 구테정치인들 싹다 물갈이 했어야하는데...힘을모아도 모자를판에 세과시나 하고있으니...
민주당의 잘못된 시스템 전부 갈아엎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표가 급할땐 민의니 민치니 말하더니 국회의원되고 나니 나몰라라 너희 당원들은 그냥 돈이나 내라는 것이지 않는가 이런 짓거리들 용서가 안된다.. 조국신당으로 가는게 맞는건지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이다.
아직 당선자 신분이 뽑은 국회의장 후보는 절차상 하자가 있는 부실투표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례대로 추미애를 의장으로 추대해 주세요.
이제 제발 우리끼리 서로 갈라치거나 싸우거나 하지 않았음 합니다.
단일 대오로 힘을 합쳐도 저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싸우기에도 부족합니다.
당원 여러분 이젠 상처받거나 실망한 마음들 추스리시고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가족1211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렇죠.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우의원님을 찍은 분들은 나름 이유있어 찍으셨을테니,
당원들에게 그 이유라도 설명하심이 먼저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