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돌비뉴스] 국힘, 권영세·권성동 '권투체제' 돌입… 도로 '검사당'?
이성대 2024. 12. 24. 20:31
궤변만 늘어놓는.저들은 진짜머리가 비상하긴합니다.거기에 이대표님도.맞서시는 말씀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탄핵소추 안밀어붙힌건. 국정에대한.기대를 해본건데..역쉬나..그밥에그나물..한덕수.26일까지.니 하는것봐서. 처리하겠다. 국민은 니들이 12.3때 한일을 알고있다 이미.니 우두머리 내란수괴자로 .알고있으니. 덕수 알아서 잘~판단하시라. 노골적으로.나오신것도. 잘 하셨 습니다..빙싄들은.적반하장격으로 너무도 뻔뻔하게 나오는데.. 우리야 질수없죠.더우기.뒷배에 민심있고. 탄핵을 부르짖는데... 힘내십시오.
대통령권한대행이라는 직책은없다. 대통령의 권한을 대행하는 국무위원만 있을뿐이다. 덕수는.지가 뭔데.대통령놀이를 하려드는가. 국민을 속이기위해서. 헛소리에 가까운주장을 하고있다. 덕수. 권...헛소리 집어치워라.뉴스만보면.분노가 치민다.
尹, 명태균에게 "윤상현한테 한 번 더 얘기할게" ㅡ 공천 개입 사실 확인
[단독] 평상시 기본 훈련마저 ‘스톱’… 군사 대비태세 허점 우려
이번 당대표 선거에서의 개인정보 유출관련 조사 및 재발방지
추미애 저는 잊지 않겠습니다
문재인부터 그 주변 인물들 보면 하나같이 무능한 인간들 뿐이다. 간신보다 무능한 충신이 더 나라를 망친다는 김태유 교수의 말에 공감.
박찬욱 감독, 美 작가조합서 제명… 할리우드 활동 '빨간불'?
이미 탈당은 했고, 당규상 탈당 했어도 징계가 가능하다 합니다.
공감 보다 관심 있으셔서 봐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하죠 저도 모든 일을 알고 쓰는건 아닙니다 당원으로서 절대 있어서는 안될 당의 일을 미이 막으려 할 뿐입니다 박천대, 정청래 두분 사이에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 그저 지금은 정청래 였다고 생각이 조금 앞섰을뿐 태평 성대였다면 박찬대 였겠죠 그져 작은 판단일 뿐입니다
당원이 비판은 당연히 할 수 있다 헌대 당원이 정상적 선거로 선출된 당대표를 비하하는 표현으로 시작되는 비판은 정상적인 당원이라면 받아드릴 수 있겠는가
구구절절 헛소리던데 ?? 리박스쿨 댓글부대 알바야 여기서 이런다고 사람들이 속을것 같냐???
요즘 가만 보면 이간질 시키는 글 들이 종종 올라 오는데, 글 쓰는 형식 같은거 가만 보면 리박스쿨 댓글 부대 느낌이 물씐 풍긴다. 친일종북극우 버 러 지 야, 여기서 댓글 알바 할 시간에 니 앞 가름이나 걱정 하렴.
댓글
궤변만 늘어놓는.저들은 진짜머리가 비상하긴합니다.거기에 이대표님도.맞서시는 말씀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탄핵소추 안밀어붙힌건. 국정에대한.기대를 해본건데..역쉬나..그밥에그나물..한덕수.26일까지.니 하는것봐서. 처리하겠다.
국민은 니들이 12.3때 한일을 알고있다
이미.니 우두머리 내란수괴자로 .알고있으니.
덕수 알아서 잘~판단하시라. 노골적으로.나오신것도. 잘 하셨 습니다..빙싄들은.적반하장격으로 너무도 뻔뻔하게 나오는데.. 우리야 질수없죠.더우기.뒷배에 민심있고. 탄핵을 부르짖는데... 힘내십시오.
대통령권한대행이라는 직책은없다.
대통령의 권한을 대행하는 국무위원만 있을뿐이다.
덕수는.지가 뭔데.대통령놀이를 하려드는가.
국민을 속이기위해서.
헛소리에 가까운주장을 하고있다.
덕수. 권...헛소리 집어치워라.뉴스만보면.분노가 치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