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부지법 폭동과 유사한 맥락이 있기 때문에 레디컬 페미니즘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동덕여대 폭동을 용인하는 것은 서부지법 폭동을 용인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흘러 가다간 온건한 페미니즘의 입지마저 흔들릴 것입니다.
민주당은 중도좌파적 대중정당을 표방함으로서 극단적 세력과는 반드시 거리를 두어야 하며 정의당과 똑같은 전철을 밟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동의합니다.
동덕여대가 창문 깬 줄 알겄어요
동덕여대 옹호는 아닙니다
썩열이 비상계엄 전모와 실패 원인!
계엄내란찬성보수우익.국힘은 반체제세력, 진보.민주당은 체제수호세력
임성근 사단장을 죽기살기로 옹호하는 이유?
내란, 쿠테타일으킨자만 방어권따지고 재판관님들은 인권없나요?
매국과 독재를 찬양하고 폭력과 살생을 선동하는 종일친일의 극단적인 정치 사이비종교 세력 이니까 매독당 매독극우 매독보수 매독친일 종일매독 매독교 매독종특 매독종 매독선동 매독선 매독폭살 등등의 압축된 단어를 사용해서 저 집단의 부정적인 의미를 대중에게 강하게 각인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의 시대에는 종교라는 헤게모니는 소멸이라는 한계를 넘어서 더 이상 존재 의미도 없고 인간 의식의 성찰이 철학과 논리로 펼쳐질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맹목적 부귀영화와 탐욕에 기댄 기복신앙은 스스로의 거짓됨을 숨기고 돌연변이가 되어서 하느님과 예수 부처를 버리고 땡중과 사이비목사와 사이비교주를 맹신하는 종교라고 하기에는 극악한 집단이 되었고요 인문학적 철학도 종교적인 가치도 상실했습니다
말씀 들으니 든든해집니다.^^ 저도 걱정좀 덜고 더 으쌰으쌰해서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이긴다! 감사합니다!
넵! 어수선한 시국이다보니 저 또한 심신이 어지러워 그런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김지사 정체성은 두리뭉실하죠..
댓글
동의합니다.
동덕여대가 창문 깬 줄 알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