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복당과 복당에 앞서 카메라 앞에선
당신의 언어는
평당원의 언어이지
당과 국가 정치의 미래를 어깨에 올려놓은 지도자 언어는 아닌것 같습니다.
공부 좀 하십시요.
자신의 언어를 되돌아 보십시요.
욕망이 서려있고
동굴에 갇혀있습니다.
동지의 언어는 아니었습니다.
30년 당을 지켜온 당신의 시간이
당신을 지켜주는 <갑>이 될 수 없습니다.
그 시간이 헛되지 않고 존경으로 빛날 수 있도록
자신을 돌아보는 공부를 하십시요.
우리당 국회의원들! 공자 같은 이야기 그만 하세요
[단독] 살해 암시 ‘노상원 수첩’에 문재인·유시민 등 500명… “확인사살”
당한만큼은 갚아주자 왜 진보세력만 용서를 하고 양보를 하고 참아야 하냐~
중국산 전기버스를 수입 용인해 주는 공무원들 철퇴를 가해주길 바란다.
여성 정책 및 성소수자 정책에 대하여 제안합니다.
저도 이병태는 아닙니다!!
선관위 편파성
나도 응원봉 들고나갔지만 오히려 아무런 보상없이 군에 끌려가는 게 차별이라 생각함. '페미니즘은 여성의 성차별 불평등을 현실로 인정하고 그 불평등을 시정해 나가려는 운동'이라고 제대로 봐 준 정치인은 이재명 뿐임. 정상적인 페미니즘은 남녀의 올바른 평등을 추구하는 것이지 극단적 여성 우월주의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님. 당신이 하는 말에서는 워마드, 일베, 펨코처럼 혐오의 감정이 느껴지며, 내게는 극단적인 레디컬로 느껴짐. 잘가세요.
감사합니다. 관련 내용 찾아보겠습니다!
아니오, 선생님 생각보다 민주당원에 2030 여성 비율이 많고, 성평등 정책은 주된 관심거리입니다. 그리고 내란 종식을 위해 억지로 붙들고 있는 진보 표심을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해서는 안 된다는 이야기는 심각하게 여기셔야지요. 또 국민의힘이 당선돼서 탄핵하라고 광장 나서는 일은 웬만하면 안 일어났으면 하거든요. 진지하게 민주당의 승리를 원한다면 딴 데 가라고 할 게 아니라 한 표라도 아쉬우셔야지요. ^^.
현재 발의된 인권정책 기본법이란 게 있습니다. 위의 생활동반자법과 차별금지법을 전부 포괄할수 있고 노무현 정부때부터 시도했던 법이지만 여러 차례 발의만 되고 통과되지 못한 법이네요. 지금 극우 기독교 반동성애 시민단체에서 발의한 의원들 협박하고 시위하고 있어요. 해당 법안에 대한 지지도 부탁드립니다.
여성의당은 차별금지법 싫어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