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한국인 인척 하면서 대한민국에서 돈을 벌어 가면서 살아 가는 외국인들이 있습니다..
뭐 그들도 먹고 살려니 이러는가 보다..
아니면 정말로 한국인이 좋아서 자신도 한국인 처럼 살고 싶은가 보다 이런 생각이 들때도 있지만..
이 분은 그 도가 지나처서 아에 내정 간섭을 하려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고등학교때 까지는 한국인이였지만..
그 뒤 이민을 가서 캐나다 사람이 된 JK김동욱씨..
나름 인기 가수 이고 때로는 라디오 DJ 도 하셨더라고요..
그러다..
코로나때 자신이 부당하게 라디오 DJ에서 하차하게 되었다 라면서 그 뒤에..
이 사람이 국내 정치에 뛰어 들기 시작 하더군요..
속된 말로 태극기 부대가 된것 이지요..
이런 그를 언론에서는 페이스북에 올라온 그의 게시글 하나 하나 그대로 기사화 시켜 주더군요..
선거철 이나 혹은 대통령 탄핵때 그는 열심히(?) 여당 보다는 윤가를 지지 하는 게시글을 꾸준히 올렸고요..
그러다 어제 윤가가 파면 당하자...
그는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 라는 글을 올리더군요..
아니 이분 너무 한것 아닙니까..
대한민국 사람도 아닌대 왜 남의 나라에 이래라 저래라 하고 심지어는 자신이 지지 하는 사람이 파면을 당하자.
악담 까지 합니다..
이정도면..
민주당에서는 도가 넘은 외국인들의 정치 참여에 주의를 당부 한다는 말을 해야 하는것이 아닌가..
그리고 이 사람이 국외로 출국을 하면 바로 입국 금지 시켜서 다시는 대한민국에 입국을 못하게 해야 할것 입니다..
자신도 알고 그랬는지 모르고 행동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뉴라이트 앞잡이 노릇(?)하니깐 주위에세 알아 봐주고 호응해 주니깐 좋았나 보죠..
이런 사람은 유승준 보다 국내에 악영향을 끼친 사람 입니다..
그러니 이런 사람은 다시는 대한민국에 들어 오지 못하게 블랙리스트 처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더 낳아가서 외국인 신분으로 있다 기업을 승계 받기 위해서 나 혹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서..
국내 국적을 취득 하는 사람이..
국민의 의무인 병역의 의무를 저버리거나 혹은 아에 병역을 이행 할수 없을 나이가 지나자 마자 국내 국적을 취득 하려는 사람에
대한 엄격한 심사와 자격 요건을 더더욱 강화 해서 나라에 당연히 해야 할 의무를 저버리는 행위를 못하게 해야 할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