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우원식 의장님 미안~!

  • 2025-04-07 07:51:03
  • 8 조회
  • 댓글 0
  • 추천 0

뜬금 없이 개헌을 하자고 했는대..

우원식 의장님 알고 보니 X 맨 이신가 보네요..

아니면 밀정 혹은 진정한 뉴라이트?

어떻게 국민의힘이 자랑스럽게 말 한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 그리고 윤석열의

특징이 뭔줄 아십니까?

잘못을 했는대도 제대로 된 심판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이런 상황이 벌어 진것 입니다..

이승만은 자신이 시민들에 의해서 죽을것 같자...

미국으로 망명을 하였고..

박정희는 부하의 총에 의해서 처단(?)을 당 했으며..

전두환 노태우는 나라를 IMF 충격으로 빠트린 김영삼이 김대중에게 사면을 요청 하면서 김대중에 의해서 사면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이명박 박근혜는 윤가에 의해서 사면이 되었다..

사람을 그렇게 죽여 놓고 셀프 사면 까지 한 사람들의 잘못을 제대로 심판을 한적이 없는것이 한국 정치의 잘못된 점 입니다..

이건 자칭 보수 언론 즉..

자칭 보수 언론이라는 탈을 쓰고 있는 뉴라이트가..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권력을 가지고 있다 라는 증거 이기도 합니다..

이런 뉴라이트에서 원하는 개헌을 통한 민주당의 세력을 약화 시키고 분열을 시켜서..

윤석열을 구해 내고 더 낳아가서는 그들의 권력에 영향이 없도록 하려는 이런 술책을 

우원식 국회의장이 개헌을 말 했다 라는것을 봐서는 우원식 의장의 정채가 무엇인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나라가 이젠 전성기로 들어 가야 하는 상황에서 이런 눈치도 없는 말과 행동을 하는 사람이 중요 직책에 있다 라는것이..

나라의 발전에 걸림돌이 된다면..

또다시 나라의 발전에 쏟아야할 힘을 당신 같은 사람들을 끓어 내려야 하는대 사용해야 한다 라는것 입니다..

우원식 국회의장님 자신이 뉴라이트 이거나 혹은 밀정 이거나 아니면 뉴라이트의 동조자 이면..

개헌을 계속 이야기 하다 시민들에 의해서 끓려 내려 오거나 아니면..

사회적인 매장을 당한 다음에 초라하게 내려 와야 할지도 모릅니다..

뉴라이트 이면 자신에게 최고의 위기 상황이 오면 바로 고개숙이고 처세를 바꾸는것 처럼..

지금 눈치 좀 살펴 보시죠..

나라의 앞낭릉 위해서라면 지금은 국민의힘과 내란 세력에 철저한 응징과 이들에 죄값을 치루고 끝 까지 사면 없이

죄 값을 치른 다음에 비로소야 잘못 했을 경우 이런 결과를 받는다 라는 교훈(?)을 얻어야 하는 목적이 있는것 입니다.

이런 목적을 발로 차고 개헌을 하자고 하는 우원식 의장님의 발언은 적절치 못한 발언 이며 행동 이였습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