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개헌 혼란 부추긴 우원식 사퇴하라. 오픈프라이머리 경선 헛소리하는 조국혁신당 정신차려라.

  • 2025-04-07 08:45:29
  • 4 조회
  • 댓글 1
  • 추천 2

내란 종식도 안된 상황에서 어처구니 없는 국힘 동조하는 발언을 하는 우원식은 당장 사퇴하라.

지금 나라가 사느냐 죽느냐의 기로에 있는데 세월 좋은 헛소리나 하고 한심하다.

우원식과 동조하는 세력이 민주당 내 수박이라 일컫는 세력이 작당모의 하는 거 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든다.

이들의 존재 자체를 이번 기회에 반드시 소멸시켜야 한다.

통합이라는 미명 아래 폐족이 된 국힘 내란 종범 세력과 민주당 내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국힘과 같은 말과 행동하는

정신 나가 세력이 있다면 반드시 당원과 국민의 이름으로 응징, 징계해야 한다.

눈치도 없고 정무 감각도 없는 우원식은 윤석열과 같은 길을 가려는 가!! 

통탄스럽고 울화가 치민다.

우원식은 비겁하게 개헌하자는 말 뱉어 놓고 당원들과 국민들의 쓴소리를 외면한 채 잠수 타고 휴대폰 꺼 놓는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국회의장 당장 사퇴하고 당원과 국민에게 사죄하라. 그리고 정계 떠나라. 

진짜 개고생해서 만든 윤석열 파면을 개헌 이슈로 내란 종식을 방해하는 언사는

국힘 저것들보다 더 나쁜 짓거리이다. 국민과 당원의 뒤통수 치는 이런 짓 이제 좀 그만해라.. 

민주당 지도부는 이 사태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당장 징계할 수 있다면 징계하고 개헌은 지금 할 일이 아니기에 뒤로 미루고 반대 의사를 밝혀야 한다. 

그리고, 조국혁신당은 진짜 어이없는 정의당의 길로 가려는 건가!!

지금 이 시국에 대안이 될만한 인물이나 지도자가 없는 조혁당에서 무슨 권리로 오픈 프라이머리 경선을 떠드는가!!

윤석열 파면에 앞장서 용감하게 싸워 준 공로는 인정하나 지금 와서 권력을 나누자는 꼼수를 쓰려는 수작이라면 당장 멈춰라..

지금은 민주당이 집권하는데 협조할 일이지, 여기서 무슨 오픈 프라이머리 경선이라는 한가한 소리를 하는가!

폐족될 운명의 국힘과 국힘을 지지하는 극우 세력과 한광훈같은 사이비 종교 세력이 오픈 프라이머리 한다면 야당 후보 중에 누굴 찍겠는가! 는 기본 상식이다.

어떻게 그런 발상을 하는 건지 정말 어이없다.

이재명 대표가 정권을 잡은 후에 개혁하고 정상적인 국가 시스템으로 돌아가게 한 후에 좀 더 민주화된 올바른 정치 세력이 성숙한 뒤에 해야 할 일이다.

지금 하면 당장 국힘과 극우 세력이 좋아할 짓을 왜 하자고 하나!

정신 좀 차려라..제 2의 정의당이 되지 않으려면 오픈 프라이머리 경선은 당장 취소하고 자신 있으면 조혁당 당신들의 정당 후보를 내라.

어디서 정치모리배 같은 꼼수를 부리는가! 

반성하라 조혁당...윤석열 파면을 위해 만든 정당으로 아는 데 너무 헛발질하는 우를 범하지 않길 바란다.

시국을 보고 국민의 고통을 안다면 지금은 내란 종식이 최우선 과제이고, 내란 종범, 공범을 발본색원해서 다시는 이런 파국의 길을 가지 않는 게

최우선적인 일이다. 어찌 일개 국민인 나보다 정무 감각이 없냐!! 한심한다. 

정치 판에 들어오고 윤석열 파면되고, 지자체장 1명 당선되는 당장이라도 권력을 모두 가져올 수 있겠다는 착각에 빠졌나..

권력 욕심에 초심을 잃는 거 같아 안쓰럽기까지하다.

조혁당은 자당의 대표가 사면되거나 석방될 때까지 제대로 된 정당으로 민주당과 협심하여 새로운 정상적인 대한민국을 만드는 정당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그렇지 않고, 계속 딴지 걸고 정의당이 했던 작태들을 보인다면 반드시 역풍을 각오해야 할 거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지금 한가롭게 오픈 프라이머리 경선으로 대선 분위기 흐릴 때가 아니다 .

계속해서 고집부리고 몽니부리듯이 민주당 발목 잡는 짓을 한다면 망당으로 가는 길이다. 

제발 정신차려라!!


댓글

2일전

젖국당에 인물이 있다면 대선후보로 등록하고 당당하게 국민에게 선택을 받아야지
광팔고 뽀찌뜯는 것은 정치가 아니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