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단독] "김성훈에게 미래 맡길 수 없다"‥ 하루 만에 약 2백 명 서명
홍의표 euypyo@mbc.co.kr 2025. 4. 10. 15:28
사법부 것들~ 내란당 의원들~ 견찰, 개검들 어느 누구 하나 잘못이라 말 하는 놈 하나 없는데 유일하게 용감하게 나서준 사람들이 경호처 분들.
한덕수의 대통령 몫 헌법 재판관 임명을 취소시키는 최선의 방법. 헌재에서 효력 정지 가처분 인용입니다.
[단독] "3개월 넘어서 이미.. " 대통령실·안가 CCTV 영상이 지워지고 있다
이재명 파기환송심 대선 이후로… "선거 운동 기회 보장"
이대표님 걱정은 안해도 되겠는데요?ㅋㅋ
장성철을 이대로 둘것인가? - 대선만 문제가 아니다 앞으로 민주당에 악영향을 준다.
강하게 압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친것들은 상식선에서 행동하지 않습니다. 상식선에서 행동하지 않는 그들을 상식으로 판단하면안됩니다.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따져봐야합니다. 이건 있을수 없어 따위는 생각하면안됩니다.
뭔 헛소리를 이렇게 싸지르셨나? 심지어 조국당도 민주당이랑 같은목소리 내는데 혼자서 뭔 망상에 헛짓거리실까? 지난대선에 후보교체 하자던 국짐이랑 붙어먹은 이낙연 스럽네 아무리 분탕치더라도 뇌는 비우지 맙시다 유시민작가 얘기나 새겨들으시지?
저는 박정희 때 유신 도 겪었고 전두환때 광주사태 도 겪었습니다 저는 고향도 서울입니다 그런데 윤석열 의 게엄 을 겪을줄 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내 나이 74에 이러한 세상을 산다는것이 부끄럽습니다 젊은분 들이 앞장서서 이나라 에 평화와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어 주십시요. 나이 가 있다보니 뛰어 쓰기도 틀려요 이해 하세요.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아면-
조.옷따거 희대한 취팔느미네
댓글
사법부 것들~ 내란당 의원들~ 견찰, 개검들 어느 누구 하나 잘못이라 말 하는 놈 하나 없는데
유일하게 용감하게 나서준 사람들이 경호처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