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지방선거에서 조혁당은 처음엔 단일화 안해줄 듯 하다가 막판에 가서 어거지로 단일화 했습니다.
사실 조혁당이 도와준다, 도와준다 하는데, 이 정치라는 것은 결국엔 선거에서 득표하는 것이 정치의 본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조혁당이 도와준다 하는데 왜 그러냐
나중에 안 도와준다고 뭐라 그러지 말고, 나중에 안도와줬다고 딴소리 하지 말라???
중복해서 말씀 드리지만, 지난 지방 보궐선거에서 민주당이 호남의 국힘이라는 소리를 들었을때 볼장 다 본 것입니다.
앞으로의 선거에서 조혁당이 정치를 모르는 국민들의 표를 갉아먹을 텐데요.
그 덕분에 다음 선거에서 또 국힘이 활개를 치기 시작한다고 생각한다면 조혁당에 계시거나 지지하거나 밀어주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자기가 던진 표 하나가 빨간당을 먹여살릴 수단이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다.
어부지리 라는 표현이 이럴 때 현실 선거에서 적용이 됩니다.
어부지리로 빨간당이 재도약>?>
사실 지금 조혁당에 당원으로 계시고 조혁당 후보에 투표하는 것이 사실 역사에 죄를 짓는 일이라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조혁당도 민주적 권리가 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나라가 개판이고 민주주의고 나발이고, 국정 안정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그 권리라고 하는 것도 어떤 나라 사정이 안정이 되고, 어느 정도 국민들이 먹고 살 수 있는 발판이 유지가 되는 상황에서 말하는 것이지요.
헌법이 유린되고, 법 체계가 지금도 무너지고 있고, 자영업자 분들은 지금도 계속 망해가고 있고, 가정은 파탄나고 있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조혁당 지지자들은 그 후보로 나오는 사람들에게 투표하면서 민주 세력은 표가 분열될 것이고, 그로 인해서 다시 한 번 빨간당이 득세할 지도 모를 세상이겠죠.
민주당표의 조혁당이 전체 표가 만약에 갈라진다고 칩니다.
그러면 누가 제일 유리할까요? 당연히 어부리지로 가는 빨간당이 또 자리를 차지하면서 개혁은 고사하고 조혁당은 역사의 죄인이 될 것이 분명합니다.
조혁당 분들에게 거듭 말씀 드리지만 본인들이 조x 대표에게 끌려서, 아니면 박은x 검사가 사이다라서, 새로운 정치를 보고 싶어서 가입하셨을 것입니다.
제가 거듭 말씀 드리지만 조혁당이 민주세력 표를 가져갈 것이고, 그로 인해서 나라의 발전은 고사하고, 또 다른 지옥이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정치인을 유튜브로 보고 사이다 발언을 하는 정치와 실제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도와주는 현실은 차이가 너무 큽니다.
정치인은 TV에서 보는 연예인, 스타 정도로 보는 사람이 많은데, 현실에서의 정치는 유튜브의 정치와 전혀 다릅니다.
진짜 정치는 민주당 이재X 후보님 말씀하신대로 현장에 있지? 유튜브에 나오는 무슨 스타를 만들어주는 미디어 사이트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 만큼 정치는 현실이고, 장소이고, 공간이며, 이제는 시대적 사명이 되었습니다.
댓글
최소한 조국혁신당은 정의당 심상정과는 다르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기 있는 민주 당원은 조국당 안 찍고 다 민주당 찍을 거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야당끼리 싸움 붙이지 마세요
야당끼리 싸우면 국힘만 좋아집니다
야당 갈라치기하는 국힘 위장가입자로 오해 받을 수 있습니다
아까부터 뭐라는거여 자꾸
혼자 안드로메다 살다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