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야권의 4개 당을 적으로 만들면 안된다고 하셨는데요.
무슨 조혁당을 제외하면 국회의석수가 많지 않은 당들입니다.
민주당이 필요해서 그 야당들과 손잡고, 버리고 하는 존재들이 아닌, 반대로 다른 야권이 오히려 생색내기 하는 수준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항상 민주당이 하는 일에 태클을 걸었던 것은, 중요한 시간에 다른 야4당이었습니다.
특히 심상x으로 대표되는 정x당
이재x 후보가 지난 대선에서 진 이유가 진보당과 단일화에 실패해서 진 것이 아닙니다.
진보당 김재x 이 이번 대선에 나온 것도 어쩌면 민주당 표 갉아먹기 입니다.
비례후보로 진보당 사람을 꼽아서 밀어주었는데도, 대선에서 김재x 이 나온 것을 보면 답이 나오죠.
제 말은 다른 야권 정당들이 항상 대선에선 민주당 표를 갉아먹었지, 민주당에 이익을 준 적이 없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대선에서도 진보당에서 후보가 나왔는데, 그 사람이 과연 이재X 대표와 단일화를 해줄까요?
다른 야권 후보와 단일화는 실패했다는 것보다, 오히려 진보당은 절대로 민주당과 이번 대선에서 하차하거나 단일화 해주지 않을것입니다.
문정권이 권력을 독식해서 무슨 다른 정당으로 고립됩니까?
역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항상 진보당과 같은 소수 정당은 민주당과 단일화 하지 않고, 김재X 같은 후보는 자신의 존재 가치를 더 높이고자 할 것이고~
절대로 박빙의 상태에서도 절대로 단일화 안해줄 것입니다.
그것이 야 4당의 실체입니다.
아무리 자유민주주의 국가고 진보당이 대선 후보를 낼 권리가 있다고 해도 국민들이 먹고 살 권리보다 위일 수 있을 까요?
정치적 상황에 비례해서 국민들의 뜻이 정치인의 뜻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이 마땅한 것입니다.
애초에 민주당과 나라를 생각한다면 진보당 김재X 이 출마하지 않고 이번에라도 민주당에 조금이라도 힘을 실어주어야 했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또 한 가지는 선거는 현실이라는 것이고, 제발 이번 대선에서 이재X 후보 하나만 그냥 밀고 나가게 다른 야권은 빠져 주셨으면 정말 정권 교체가 수월할 것 같습니다.
이번 대선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눈치없는 진보당 김재X 같은 사람이 나왔다고 칩시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박빙인 상황에서 진보당에 주는 표가 민주당으로 왔으면? 그리고 저번 대선과 같이 약 1% 미만의 표 차이가 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이번 선거도 김재X 같은 사람이 표를 갉아 먹어서 다시 빨간당이 되었다고 한다면, 나라꼴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야4당을 싫어하는 이유입니다.
야4당이 선거때마다 표를 갉아먹기 때문에 지금의 현실이 있는 것이고, 이번 선거도 빨간당이 있는한 야 4당은 선거때마다 독이 든 잔일 뿐입니다.
댓글
일부러 이러고 다니네 이거ㅋㅋㅋ
현실 정치에 대해서 공부 좀 하세요~ㅋㅋㅋ
애쓴다 애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