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후보가 대통령 되면 제일 먼저 대한민국 헌정 질서를 유린한 자들과 이재명을 모함한 자들부터 단호한 처벌 없이는 정치 다운 정치를 할 수 없다. 왜냐면 그들은 이재명 대통령의 정치를 사사건건 비방하고 모함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재명 정치를 잘하나 못하나 일관되게 비판과 모함을 일삼을 자들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국가나 국민에게 패악만 될 뿐이다. 이런 자들과 같이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자들을 그대로 놔두고 정치를 할 생각을 한다면 큰 오판이다. 정치 한치도 앞으로 나갈 수 없다. 경제 외교 민생 국방 사법 다 중요 하고 급히 처리 해야 할 일이지만 이와 같이 선 처리해야 할 일이 헌정 질서를 유린하고 국가 안위를 파괴한 자들 모두를 단호하게 처벌 해야만 국민들의 정부를 신뢰하고 헌법과 질서를 따르며 국민의 본분을 지키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내가 이런 말을 안 해도 스스로 더 잘 알고 잘 하겠지만 노파심에서 말 하는 것이다. 다수 국민들의 생각이 똑 같다 할 것이다. 잘못 된 자들은 잘못한 만큼 당연히 값을 받게 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고 이것은 보복이 아니라 국가의 법을 위반한 자들을 법대로 처벌 함으로서 법 질서를 지키게 함으로서 국민을 보호함 정부의 의무이기 때문이다.
범 법 자들을 용인하고 방치하는 정부는 국정을 문란케 하고 국민의 안전을 문란케 하는 무책임하고 무 상식 적인 정부로 역사에 남는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신상필벌의 기본 원칙을 인간들에게 실행하는 정부가 돼야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얻는 다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