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더불어 민주당에게 말한다. TV에 출현해서 말 하는 사람을 지정해서 TV에 나가 말을 버벅 거리지 않고 공격과 방어를 잘 하는 사람으로 내 보내라"

  • 2025-05-08 20:12:49
  • 3 조회
  • 댓글 0
  • 추천 0

더불어 민주당은 국민의 힘 당 서정욱 변호사와 같이 공격 할 때는 무지하게 공격하고 방어 할 때는 터무니 없는 이유를 대며 방어 하듯 더불어 민주당에서도 말 잘하는 진보쪽 변호사를 전문 변론 자로 지정해서 TV에 나가 속 시원히 공격과 방어를 잘 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TV를 보다 보면 더불어 민주당 측에서 나간 의원이나 당직자들의 말 하는 것을 보면 열 불이 난다. 말을 잘 못해서 버벅 거리며 공격 할 때는 강하게 좀 하고 방어 할 때는 그럴사 하게 말을 잘 해야 하는 데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나 당직자가 TV에 출현해서 말하는 것 보면 보는 당원과 지지자들의 속 시원하게 듣고 잘 한다고 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다 보니 너무 안타깝고 안스럽다. 이런 대선 때 대표적으로 말 잘하는 사람을 골라 내 보내 국민들의 환심을 사게 만들어야 하는데 말을 버벅 거리며 속 시원하게 공격과 방어를 하지 못 하는 것을 보며 실망감을 느낀다.

국민의 힘 당에서 TV에 출현해서 말하는 변호사나 당직자들은 하나 같이 말을 잘해 자신들의 잘 못 했는데도 잘 못 하지 않았다는 식으로 변명과 공격을 당당하게 하는 것을 보면서 더불어 민주당이 한참 더 배워야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더불어 민주당에게 말 한다. 더불어 민주당은 말 잘 하는 사람을 차출 해서 TV출연 할 때는 말 잘 하는 사람들을 전문 자로  TV에 출연하게 해야 한다.그래야 더불어 민주당의 똑똑하고 말 잘하는 훌륭한 사람들이 많구나 하게 되어 가치가 높아 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댓글

최신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