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 되면 제일 먼저 헌정질서 파괴한 자들부터 먼저 처리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앞으로 나가지 못한다. 이재명 대통령 조직부터 탄탄히 갖추고 흔들림 없이 반 국가 단체 헌정 질서 유린한 모든 자들 부터 엄단 해야 한다.
병행해서 대통령 신변 보호 차원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덧 씌워진 범죄 혐위 모두 무 혐의 처리 하고 조국과 이재명 후보를 위해 일 하다 죄를 받은 자들 우선 사면 해야 한다. 모든 동물은 동물의 왕국과 같이 힘세고 강한 자들만의 살아 남고 통치 하듯이 강한 자에게는 더 강하게 약 한자들에게는 부드럽고 인자 하게 그런 대통령의 돼야 국민 모두의 바램이 아닐까 한다. 물론 외교도 중하고 경제에 미치는 영향 다 중 하다. 다 같이 병행해야 할 일들의 많다.
공정성을 잃은 편파적인 대법원장 보수 대법관, 편향 적인 법관, 검찰, 군 장성들, 언론인,사이비 교주 전광훈 목사와 같은 자들 그리고 편파적인 평론가 교수들 모두 엄단해야 할 자들 너무 많다. 강한 대통령이 돼야 만만하게 보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아야 한다.물러 터지면 머리 꼭대기에 올라 타려고 한다는 것 잊지 말아야 한다. 복수가 아닌 범죄자 법대로 처리 해야 하는 것이다.
댓글
이재명 대통령은 가장 시급한 경제 문제와 미국과의 협상에 주력해야 합니다.....내란세력의 척결과 검찰 사법부 개혁은 조국혁신당과 협력하여 민주당 지도부가 대통령이 전혀 신경쓸 필요 없게끔 확실히 이뤄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