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설난영 제정신 아냐’ 유시민, 선거법 위반·모욕 등 고발돼
김유진 2025. 5. 30. 21:49
공직선거법 제251조는 당선 또는 낙선을 목적으로 공연히 사실을 적시해
후보자나 배우자 등을 비방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또한 같은 법 제110조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특정 지역, 출신, 성별 등을 공연히 비하하거나 모욕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ㅡ
어디에 해당하나
유시민 작가가 설난영 뒤통수 살짝 툭하고 처 봤는데 ㅎ 유 작가가 물고 늘어 질거 몰라서 건드렸겠어요.? 설난영이 앞으론 쾍 소리 하지 못 할 겁니다..
[오! 대선] 김문수 사전투표 독려했지만… / 이재명, 다시 청와대로 간다?
누가 정치보복하라고 했습니까? 정의사회구현하라고 했지요 저들은 우리가 뭔짓을해도 정치보복이라고 뒤집어 씌울꺼니깐 신경쓰지말고 철저하게 정의사회 구현해야 됩니다
뭘해도 안되는 국힘~
더민주는 최동석 교수의 진면목을 먼저 파악하라 !! 최교수는 이 시대의 등불이다.
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당규제4호 위반 국회청의원을 선거법 위반으로 중징계하라!!
다 모르겠고...
저도 동의합니다! 도대체 왜 박찬대 지지선언을 한건가요? 이게 역풍이 될거라는걸 모르는건가요? 또 지긋지긋한 줄세우기, 계파 등장하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원내대표는 왜 사태를 방관하는건가요!!!!
저도 왜 계속 이상태로 내버려두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일부러 내버려두나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ㅠㅠ
민주당 운동권 출신들은 아직도 돈 버는 것을 죄악시한다. 배당을 늘리면 재벌들보다 수많은 국민 전체가 가져가는 혜택이 훨씬 크다는 걸 모르는 듯, 한심하다
박찬대 지지선언한 국회의원들 기억할겁니다. 지금 뭐하자는건가요? 우원식국회의장 선출할때랑 똑같은 느낌입니다. 당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안중에도 없고 본인들 편한 사람으로만 선출하려고 하는것 같네요.
어느 누가 됐던 그 정도라서 원내대표에요. 거기서 더 나갔으면 대통령감이지!!!
댓글
유시민 작가가 설난영 뒤통수 살짝 툭하고 처 봤는데
ㅎ 유 작가가 물고 늘어 질거 몰라서 건드렸겠어요.?
설난영이 앞으론 쾍 소리 하지 못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