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엄중한 윤짜장 시대의 도래를 초래한 박범계, 윤호중이가 다시 기어나오려 한다는 비보를 들었습니다.
내란의 시기에 차가운 여의도 아스팔트 바닥과 광화문 앞에서 투쟁을한 동지들의 피와 땀에 보답하는 민주당의 방식이 이런건가요?
내란잔당과 협치를 외치는 내란 공범 수박잔당들을 다시 저 자리에 올려 개혁을 저지하려는 이 더러운 상황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미쳤나? 민주당
정신차려! 민주당
꺼져라! 내란공범 수박잔당
내란범 구속기간 연장 법안 신속 추진(서영교의원 6/18 발의함)
박범계법사위원장?? 환장하네!! 김병기 미쳤니??
KT 소액결제 사건 개인정보 어디서 났나… 의문점 남긴 조사 한계
제2의 입틀막하는 민주당 ㅡ 블루웨이브 어떻게 안될까
이재명 대통령은 윤써글, 장동혁 등 극단적 내란세력을 제외한 나머지를 끌여 들여 연합하는, 연립정권 구상할 것이다.
김병기는 뭐고 민주당은 또 뭐냐
서영교 의원이 만났다는 이용명은 쿠팡관계자가 아니라 대한변협 상무이사. 명백한 가짜뉴스.
그러게 말입니다. 20억 들여 콘서트 할 생각 말고 당게를 정상화해야지.
뉴탐사 얘기는 이 만남을 아는 건 대한변협인데 누가 이 내용을 김병기와 KBS에 보냈냐, 의도가 있다라고 말하더라구요. 사직서가 마무리 되지도 않은 작자를 뭐가 급해서 임원으로 앉혔는지. 대한변협 얘들도 정치집단 같아요.
쿠팡 사직일이 11월 17일로 나온 기사도 있고 11월 18일로 나온 기사도 있고 그러니 서영교의원 변협회장 만남에 참석할 당시 쿠팡 임원이 아닐수도 있고 임원일수도 있고 정확한 사직일자를 봐야하고 쿠팡 임원을 하였던 것은 맞다고 봐야죠
언론에 서영교의원과 만남을 가졌던 사람이 변협정무이사로 나왔는데 이분이 뉴스타파에서 10월에 취업해서 11월에 해고당했다고 하시는분 이용명 전보좌관 같아요
11월 18일 서의원이 김정욱변협회장과 오찬 회동이있었다 이 자리에는 변협 정무이사이자 이해충돌 논란이 제기됐던 A변호사도 배석했다. 국회 법사위의 지적이후 쿠팡측은 A변호사의 사직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서의원 오찬 회동이 있던 날까지도 사직 절차가 마무리되지는 않았다 쿠팡측은 서의원과의 회동이 논란이 된 18일 저녁에서야 A변호사이 사직절차를 마무리했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