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박찬대는 당대표도 아닌 당대표 후보자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강선우 의원을 입각하기 위해서 24일까지 인청보고서 달라고 요구한 상태였다.
이런 상황에 강선우 의원에게 압력을 행사해 자진 사퇴하게 만든것은 명백한 대통령 인사권에 대한 침해이다.
당대표라 해도 납득할 수 없는 상황인데 당대표 후보자 신분인 당신에게 누가 그런 권한을 줬는가?
박찬대는 당장 당대표 후보자 사퇴하고 대통령과 당원 앞에 사죄하라
이재명 대통령 방법이 있는가?
우리 민보협 보좌과님들? 보고있죠?
정성호 지가 먼데 속도 조절이야
정성호 탈당해라
청개구리 정청래를 당대표에서 끌어내려야 한다
"장관급 인사 '매관매직' 이야기 들어본 적도 없다"
홈피가 느려 터진이유
사무총장놈 갈아치웁시다 수많은 당원이 홈피의 문제제기에도 묵묵부답하는 것이 무슨 당원과 국민의 머슴인가? 이걸 왜 못하나! 이게 그리 어려운 문제인가? 이4자들아 해명이라도 하란말이야!
토론하는 건 속도 조절하겠다는 것 결국 개혁 안하겠다는 것이지 문재인 처럼 버려질거다 토론 생중계 하면 100% 검찰개혁 물건너 간다 개혁은 의지와 용기로 하는 것이다 완벽한 건 없어 조금씩 고쳐 가는 것이 인류의 역사다
정성호는 수박임
정청래가 보여주기식 개혁을 하려드니 대통령이 국민들 보는데서 토론해 제대로 개혁하자 브레이크 밟은거죠. 예전 검찰의 과잉수사가 문제였다면 지금의 민주당 안은 경찰의 힘이 너무 커져 선택적 불기소, 선택적 불수사가 문제. 힘있는 자들은 로비해서 다 빠져나가니 토론을 하자는데. 토론을 거부하고 속도만 내는 정청래는 문제가 있다
정치검찰한테 가장 심하게 당한 이재명이 대통령입니다. 전국민이 다 알게 토론해서 제대로 개혁해야 뒷탈이 없어요.. 언론개혁도 빨리해서 대통령 힘빼고 유튜브들 가짜뉴스 처벌법도 제대로 안들어 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