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사보타지 네거티브 루머 허위선동질과 갈라치기
이제 그만하자
강선우의원을 낙마를 시키더니
박찬대와 정청래 갈라치기 선동질에
이제는 정청래와 이춘석을 공격하는 모양새가
계속해서 반복되는 수법이라 너무도 뻔 하고
이제는 2찍똥파리 새.끼들까지 가세를 해서
난리를 치는 꼬라지가 더럽고 기가차고
화가 치민다
경고한다 !! 좋은말 할때 그만해라
계속 사고를 치시니까 욕하는거죠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대표 된지 이제 삼일 된 분이 무슨 사고를 얼마나 쳤다고 그러시나요. 같이 일할 사람도 인선하고 준비할 시간이 필요한데 너무 야박하게 몰아붙이기만 하고 들 있네요.
정부에서 1과제로 미는 노란봉투법 미루고 뉴미디어 제외되어 정부에서 논의가 더 필요하다는 방송3법 밀어붙임 방송3법 입법부터 내란당에게 양보/협치 시전 당대표 후보시절 약속한 오송참사 국정조사 이것도 내란당이랑 협치했죠 이건 내란당이랑 협치 할 일도 없는 것 입니다. 검찰개혁TF에서 조용히 진행하던 개혁안을 당대표 바뀌고 특위 생기자마자 당론 발표 전에 KBS에서 먼저 최종안 입수하여 유출 되었는데요. 어디까지 참아드려야합니까
몇몇 유튜버들이 불안함을 조장하고 있어요. 정청래가 친문이라 당대표 되면 친문 세상이 될 거라고 하질 않나. 문정부 시절에 정청래가 무슨 꼴 당했는지 잠깐 검색만 해봐도 이런 헛소리에 넘어가지 않을텐데.
@구피님에게 보내는 댓글
공천배제 컷오프 당한것이 지나간 일 이지요
결국 해운대 흉물 됐다… '자릿세 3500만원' 상인들 비명, 무슨일
민주당 의원들! 정청래 당대표 무시하고 개혁에 뒷걸음질 치면 당신들은 다음이 없다.
윤준병 이재명을 부정하는가
언론 말처럼 서울 주택 자가비율 낮은가 절대 낮지 않습니다
민심과 진실을 모르는 윤준병의원
윤석열·김건희 부부 공동 계엄피해 보상하라…1만명 손배소
국회의원이라면 당원뿐 아니라 일반 국민들의 민심도 대변해야 합니다.
저는 윤준병 의원이 중도층 보통 국민들의 민심을 잘 읽고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민주당이지 조국혁신당이 아닌데 왜 조국 비호하느라 마땅한 비판까지 입막음하려는 분들이 계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이러니 정청래에 대한 걱정이 안나 올 수 없죠. 비난이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사받아야 할 작자를 끌어들이면 민주당이 뭐가 되겠어요. 내란당이 고성국, 신혜식 등과 유착한다고 욕해 왔는데 뭐가 다른지.
정청래는 자기 세가 약하니까 이 끄댕이 저 끄댕이 친명 빼고는 다 끌어들이는 것 같네요. 조국, 친문세력 심지어 똥파리까지 끌어들여 주면 자기를 떠 받쳐 줄 거라 착각하는데 결국 정청래 본인이 버려질 걸 왜 모르는지.
저는 조용히 사는 일반 국민들 마음을 대변해주신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던데요. 검찰에게 과잉으로 수사받았다고 조국의 특권층 입시비리가 무죄가 되나요? 조국을 성자처럼 떠받드는 행태를 보면 진보진영에 역겨움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공감이 되더군요.. 중도층의 지지를 얻으려면 우리쪽 인사라고 무조건 무죄다 우기면서 내로남불하는 행태를 멈춰야 할 것 같습니다. 조국은 무죄라고 우기면서 심우정 한동훈 자녀 입시비리 파헤치라고 주장하면 일반 국민들은 역시 좌파들 내로남불 웃긴다고 비웃을겁니다.
댓글
계속 사고를 치시니까 욕하는거죠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대표 된지 이제 삼일 된 분이 무슨 사고를 얼마나 쳤다고 그러시나요.
같이 일할 사람도 인선하고 준비할 시간이 필요한데 너무 야박하게 몰아붙이기만 하고 들 있네요.
@너무달콤하거든요님에게 보내는 댓글
정부에서 1과제로 미는 노란봉투법 미루고 뉴미디어 제외되어 정부에서 논의가 더 필요하다는 방송3법 밀어붙임
방송3법 입법부터 내란당에게 양보/협치 시전
당대표 후보시절 약속한 오송참사 국정조사 이것도 내란당이랑 협치했죠 이건 내란당이랑 협치 할 일도 없는 것 입니다.
검찰개혁TF에서 조용히 진행하던 개혁안을 당대표 바뀌고 특위 생기자마자 당론 발표 전에 KBS에서 먼저 최종안 입수하여 유출 되었는데요.
어디까지 참아드려야합니까
몇몇 유튜버들이 불안함을 조장하고 있어요.
정청래가 친문이라 당대표 되면 친문 세상이 될 거라고 하질 않나.
문정부 시절에 정청래가 무슨 꼴 당했는지 잠깐 검색만 해봐도 이런 헛소리에 넘어가지 않을텐데.
@구피님에게 보내는 댓글
공천배제 컷오프 당한것이 지나간 일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