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순자산 빈부격차 역대 최대‥ 소득 양극화도 심화
이준희 letswin@mbc.co.kr 2025. 12. 4. 12:10
우리나라 평균자산 5억6678만원… 자산 불평등 ‘역대최악’
與 "김병기, 문진석에 엄중 경고… '매우 부적절' 이견 없다" ㅡ 경고로 끝날일 아니고 사퇴시켜
제발 하루빨리 내란잔당들을 처단해주세요
문진석 의원도 원내수석부대표직 사퇴하시기 바랍니다.
'주 52시간 예외' 빠진 반도체특별법, '여야 합의' 산자위 통과
소년공 출신 李대통령, '1세대 미싱사·포니 개발 주역'과 오찬… "나라를 위대하게 만든 영웅"
문진석은 뭐하나? 사퇴안하고?
김병기 의원과 가까운 사람들은 왜 민주당에서 가볍게 처벌 받나요? 장의원은 윤리감찰 들어갔다고 하고, 여성부장관 가려는 강의원은 부담된다고 사퇴시키게 만들어 버린 사람들이 왜 문진석의원에 대해선 왜 이리 관대하시나요?
최민희 의원에겐 강력한 제재가 필요하단 식으로 지껄였던 인간이, 자기 잘못엔 엄중경고로 되니 잘못했습니다 식으로 겨우 3마디만 퉁치는 모습 보니 인격이 얼마나 썩었는지 다 나와 있네요. 자기에겐 부드럽고, 남에겐 엄격한 인간이 민주당 국회의원 자격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비겁하고 비열합니다. 차라리 남자 답게 탈당한 이춘석 의원이 대단하다 생각드네요. 그 급으로 사고쳤는데 겨우 3마디 사과? 비열한 사람이네요.
ㅡ 문진석은 사퇴안하냐 ㅡ
아직도 내란이 청산이 되지 않은 이런 엄중한 시기에 문진석 같이 정신나간 사람이 있다는게 창피합니다. 징계는 당연히 해야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김남국도 마찬가지이구요. 이런 정신나간 사람들이 있는한 민주당은 무너질 것입니다. 똑바로 하세요.
여성이 장의원 등에 손 올리고 있는 것보면 보통여자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장의원 역쉬 손이 슬쩍 왼쪽으로 가있는 상태로 보아 약간의 심리적 공감이 있었다는 생각 듭니다. 그러나 상대당 의원 비서관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술자리에 왔다면 장의원의 처신은 한심하고 지저분합니다. 변명의 여지도 없어보여요. 신속히 탈당하시고 법사위도 다른 상임위로 바꿔달라 하셔야 합니다. 볍조인도 아닌만큼 전문성도 없으면서 법사위 유지는 민주당에 계속 짐이 될 뿐 처신 빨리 하시라 ~~~~ 보수매체 보도는 참고할 필요도 있어 보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