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하리하란
Lv.20
자유게시판 박용진 민주당 내부 갈라치기만 하고 윤석열이랑 싸우지도 않고 암것도 안했는데 뭐가 억울함?
자유게시판 격하게 동의합니다!
자유게시판 옳으신 말씀입니다. 이번에 지도부가 억지로 단수공천을 밀어붙인다면 차라리 광진을 을 버리더라도 고민정 낙선운동을 해야합니다. 1석 더 얻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내부총질하는 사람들은 결코 원내입성하게 놔둬선 안됩니다.
자유게시판 글쓴이님 말씀처럼 되려면 갈등이 일어나지 않게 경선 과정이 공정해야죠. 이번에 현역 있는 지역구는 무조건 경선한다고 했는데 아무 이유없이 당원들이 전혀 납득되지 않게 경선도 안치르고 단수공천시키는데 갈등이 봉합되겠습니까? 차라리 강남이나 대구 경북같은 험지에 단수공천되었다면 오히려 응원하죠. 지난번에도 단수공천 받아놓곤 양심도 없이 또 단수공천되었다면 당원들 복장터지는 거죠. 거기다가 그 인사가 꾸준히 내부총질하던 사람이라면 더 열받는 거구요
자유게시판 중년의 패기 김성회 화이팅! 이번에 꼭 국회 입성하자!
자유게시판 봐주긴 뭘 봐줘요? 봐줬다가 또 맘놓고 내부총질 하는거 4년동안 복장터지며 지켜보라고요? 끌어내려야지
자유게시판 그니까 고민정이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다는 근거가 뭐냐고요? 그쪽 뇌피셜 말고
자유게시판 친문 친낙계가 어디 쳐냄? 고민정은 단수공천 받았는데 뭔소리임? 그리고 말마따나 친문 친낙계는 해먹었을만큼 해먹었으면 새로운 사람한테 자리 양보해야되는게 도리 아닌가?
자유게시판 만약 지도부에서 억지로 단수 밀어붙이면 낙선운동 가야죠. 한석 잃더라도 내부총질을 다시 겪을수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밀정으로 비하하면서 뭘 얻으려고 하시나요? 고민정의 최근까지 정치행보때문에 당원들이 열받은 건 모르시나요?
토론게시판 정치도의상 고민정은 이번에 국회의원 하면 안됩니다!
자유게시판 솔직히 믿기 어렵지만 그만큼 고민정 단수공천은 이의신청해서 무산시켜야 합니다. 내부총질하는 사람은 계속 국회의원하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자유게시판 여조는 김상진이 더 높게 나오지 않나요? 인터넷 커뮤만 돌아도 고민정 욕하는 글이 대다수인데
자유게시판 청원게시판에 가봤는데 어디 있나요? 저도 격하게 응원합니다
김경수 전지사 복당을. 환영 합니다
김경수, 임종석, 김동연…
대표님!
(대표님말씀)실실 웃으며 내란을 희화화
투자금은 부동산이 아닌 주식시장으로 가야합니다
비리 공론화 할 때, 학샹 한 분 돌아가셨울 때 평화시위하니 돌아오는건 침묵이었습니다 그 때 관심이라도 주셨나요? 이번 계엄 사태에는 왜 윤석열 탄핵을 지지하셨나요? 가만히 대화시도나 하시지 왜 탄핵찬성 시위에는 입꾹닫 하셨는지 저의가 궁금합니다. 남녀공학 전환은 여대의 근간을 뒤흔드는 일이도 단순히 여대를 공학으로 바꾼다고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학교 내 여성 시설을 남성 시설로 전환하고 교내 시스템을 크게 바꾸는 일인데 논의없이 2~3년 내에 바꾸겠습니다 끝! 하면 뚝딱 해결되나요?
당과 당원보다는 자기 자리를 탐내는 자를 왜 환영하나? 힘들때 가만있다가 이제와서 사과하고 개헌하자고. 능력이 안되서 당원들의 선택을 못받았으면 자숙하고 반성해야하는데 나가서 자기정치한다는 사람들한테 왜 사과하나? 그걸 주장이라고. 지금 탄핵정국에 어디서 쉬다나와서 내부총질하는게 상식적인가? 한마디로 못난 놈! 이번일을 계기로 김경수는 큰 정치인은 못된다.
상명대는 학교측이 대화를 들어줬지만 동덕여댜는 몇년째 이어진 공론화, 댜자보, 서명 운동에도 묵묵부답 이사장실 문 걸어잠그고 댜화 피한 전적은 알고 떠드는거죠? 여혐 유튜브 보고 선동 제대로 당하신 듯 한데 이미 공학 전환 교수진과 고위 관계자 측에는 몇 년 전부터 말 나왔고 작년 시행 조짐이 보여 “또” 댜화를 시도했지만 “또”묵살 당한 케이슨데 어디까지 참아야하는걸까요?
남녀갈등이란 자극적인 도파민에 휩쓸려 사건 본질도 모르고 동덕여대 시위를 남녀갈등이라 하는 님이 할 말은 아닌듯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