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하리하란
Lv.20
자유게시판 해당행위 한 사람에게 배려란 필요없습니다. 고민정 단수공천 철회하라!
자유게시판 오차범위내 접전인데 뉴스 제대로 검색해보신 겁니까? 광진을 지역에서 제발 후보 바꿔달라는 목소리가 나왔는데 뭔소리하세요?
자유게시판 민주시민님 의견에 100% 동의합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 좋은 기사는 절대 안써주는 문화일보의 전혀 영양가 없는 기사네요.
자유게시판 당에 침뱉고 해를 끼쳤는데요? 한동안 조중동이 임종석 말 빌려서 이대표 공격한 거 모르십니까? 기사 찾아보세요. 많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임종석 같은 자 민주당에 없어도 됩니다. 그 정도 능력되는 사람들 많아요
자유게시판 고민정, 임종석이 한 짓은 결코 잊으면 안됩니다! 다음 당대표 선거 때도 다음 지방 선거 때도 다음 대선에도 절대 그 들이 한 짓거리를 잊지말고 꼭 기억해서 응징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김영주 걸러내는 것만 봐도 진짜 잘 된 공천임
자유게시판 노웅래 의원님 진짜 멋지시네요! 다음 회기 때나 이재명 정부에서 꼭 큰 역할 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자유게시판 윤석열에게 탄압 받고 친문과 수박들에게 외면받은 두 분이 모여서 꼭 살기 좋은 대한민국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조국 화이팅!
토론게시판 님이 쓰시는 글 대부분이 좀 꼬여있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 ㅋ
토론게시판 제 글에서도 밝혔지만 친문은 조국 장관 일가족 수사받을때도 외면했고, 이재명 대표 수사받을 때도 외면했기때문에 조국과 친문이 같은 동선을 가고 있다는 의견에는 저는 동의할 수 가 없네요.
자유게시판 윤리위 제소에 적극 동의합니다. 우리 모두 힘내요!
자유게시판 임종석 고민정 징계 지지합니다!
자유게시판 습관적으로 해당 행위하는 자들 징계해야 된다는게 뭔 분탕질이에요?? 지금 지역구민들은 분노하고 있는데!!!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 최측근들은 대다수 컷오프되서 경선도 못치르는데 기사 제대로 읽어보신 거 맞아요? 임세은, 김지호, 김상진 등등등 억울한 사람들 엄청 많은데?
토론게시판 낙선운동 지지합니다!
자유게시판 해당행위죠. 고민정도 최고위원 맘대로 사퇴하고 지역구에서 선거운동 중. 싸잡아서 징계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진짜 내부총질 하는 인간들 징글징글해요!
토론게시판 동의해요! 시스템 공천이라서 저렇게 되었다고 말하는데 현역이 그대로 단수공천 된 지역구는 그 사유를 투명하게 밝혀야 할듯. 지난 총선에서 양보했던 사람들이 이번에도 또 양보하게 되어 있네요
토론게시판 고민정, 임종석, 윤영찬, 홍영표 떠오르네요
김경수 전지사 복당을. 환영 합니다
김경수, 임종석, 김동연…
대표님!
(대표님말씀)실실 웃으며 내란을 희화화
투자금은 부동산이 아닌 주식시장으로 가야합니다
비리 공론화 할 때, 학샹 한 분 돌아가셨울 때 평화시위하니 돌아오는건 침묵이었습니다 그 때 관심이라도 주셨나요? 이번 계엄 사태에는 왜 윤석열 탄핵을 지지하셨나요? 가만히 대화시도나 하시지 왜 탄핵찬성 시위에는 입꾹닫 하셨는지 저의가 궁금합니다. 남녀공학 전환은 여대의 근간을 뒤흔드는 일이도 단순히 여대를 공학으로 바꾼다고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학교 내 여성 시설을 남성 시설로 전환하고 교내 시스템을 크게 바꾸는 일인데 논의없이 2~3년 내에 바꾸겠습니다 끝! 하면 뚝딱 해결되나요?
당과 당원보다는 자기 자리를 탐내는 자를 왜 환영하나? 힘들때 가만있다가 이제와서 사과하고 개헌하자고. 능력이 안되서 당원들의 선택을 못받았으면 자숙하고 반성해야하는데 나가서 자기정치한다는 사람들한테 왜 사과하나? 그걸 주장이라고. 지금 탄핵정국에 어디서 쉬다나와서 내부총질하는게 상식적인가? 한마디로 못난 놈! 이번일을 계기로 김경수는 큰 정치인은 못된다.
상명대는 학교측이 대화를 들어줬지만 동덕여댜는 몇년째 이어진 공론화, 댜자보, 서명 운동에도 묵묵부답 이사장실 문 걸어잠그고 댜화 피한 전적은 알고 떠드는거죠? 여혐 유튜브 보고 선동 제대로 당하신 듯 한데 이미 공학 전환 교수진과 고위 관계자 측에는 몇 년 전부터 말 나왔고 작년 시행 조짐이 보여 “또” 댜화를 시도했지만 “또”묵살 당한 케이슨데 어디까지 참아야하는걸까요?
남녀갈등이란 자극적인 도파민에 휩쓸려 사건 본질도 모르고 동덕여대 시위를 남녀갈등이라 하는 님이 할 말은 아닌듯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