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에피킬라
Lv.9
자유게시판 그러게요. 시스템이란 게 참 허망하게 느껴지는 나날입니다.
자유게시판 여러분 그냥 두십시오~
자유게시판 조금 짧은 것도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의도로 제도를 만들어도 정치는 결국 권력잡기로 수렴되는 게 현실 아닌지요. 그게 꼴보기 싫을 수 있지만, 한편으론 공적으로 일할 기회를 얻고자 하는 몸부림일 수 있죠. 집단지도체제란 건 결국 공천 갈라먹기가 될 겁니다. (비대위란 것도 본질은 공천 갈라먹기죠.) 지금은 이재명 대표 중심으로 총의를 모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유게시판 평소에 문재인 대통령님 잘 받들고 자신의 주제를 한없이 낮춘 자가 이낙연인가? 그래서 이낙연이 대선경선에서 떨어졌나 봄.
자유게시판 이낙연 전과있다.
자유게시판 행복하세요~
자유게시판 시비 걸 거리를 찾아다니는 하이애나들입니다. 일종의 생존신고 같아 보이니 너무 속상해 마세요.
자유게시판 박원순 시장 아들 병역문제도 또다시 꺼내드는 것 같더군요ㅠㅠ
자유게시판 @유현 안 가면 또 정당이 민생은 팽개치고 정쟁만 한다며 정치혐오를 부추기는 게 언론입니다. 이래도 저래도 비판은 나오기 마련이라며 가는 쪽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현장에 가는 것 자체가 눈에 담아 기억하고 챙기겠다는 메시지니까요.
자유게시판 동의합니다. 근데 수해현장에 가서 피해를 가늠하고 특별예산 편성이나 특별법을 마련하고자 힘쓰는 걸 두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자꾸 이재명 대표가 생각 나냐? 눈앞에 막 아른거리고 그래?
자유게시판 독일은 아무래도 내각중심이니까요
자유게시판 저도 영상 봤어요. 많은 공부가 됐습니다. 근데 국회의원 치고 대통령꿈 없는 의원은 거의 없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 대한 인사조직론은 조금 달라야 것 같긴 합니다.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가 반문이라고 헛소리하면서, 윤석열이 문재인 대통령님을 지켜줄 거라고 2찍했던 해당행위자들이 아직도 당원인 게 현실이니까요.
자유게시판 당원이 200만이 넘으니, 다양한 목소리가 있는 거겠죠. 극단적인 문파와 이낙연 지지자들이 이재명 대표만 까는 것에 대한 미러링도 있는 것 같고요.
자유게시판 박멸아 저녁 먹자
자유게시판 뭔 오소리 같은 소리냐.
자유게시판 전당대회 1인 1표제 전당원투표 활성화 당원 여론조사 정례화 동일지역 3선 이상 출마 패널티 대통령 4년 중임제 개헌 개인으로 이 다섯 가지 개혁안에 찬성합니다.
자유게시판 그때 그 이낙연 지지자들이 지금까지도 해당행위를 하며 분탕을 치고 돌아다닙니다. 위의 글은 비방이 아니라 팩트고요.
청년들이나 서민들은 중국인을 싫어한다 중국인에 우호적인 말을 조심하자
지난 글도 다시 보자
이젠 남녀 평등 정책의 중립을 세울 때입니다.
민주당한테 여성은 없습니까??
이미지세탁은 필요 없다
진짜 악감정 하나도 없는데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모든 사안을 그렇게 이분법적으로만 바라보면 사회 생활은 가능해요?? 진짜 진심으로 궁금해서...
감사합니다 ㅠㅠ 안그래도 하루종일 너무 힘들었는데 글을보니 힘이납니다. 너무 당항해서 더불어민주당 경남 도당에 연락했더니 진주시의회의 윤성관 원내대표님 개인전화번호를 주셨습니다. 윤성관의원님도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친절하게 연럭주고계십니다. 당직자 여러분들과 당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ㅜㅜ
민주당도 이젠 남여의 사이에 서야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평등은 기회의 평등이지 절대 평등이 아닙니다. 지금 2-30대 남자들이 극우화 되는 데에는 그간 민주당의 이력도 있습니다 군가산점. 여성부등 이제 남녀평등의 가치를 달성했으면 과거의 정책은 바꾸어 모두를 통합해 나가야합니다.
종교가 내란중범죄자를 옹호하는 집회를 하는 것은 몰상식 그 자체입니다.
목적이 옳다고 불법적인 수단이 정당화 될 수는 없습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