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함께갑니다
Lv.20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운전은 운전보좌관을 둘수 있다고 생각하나 혹여라도 보좌관들 보다 갑이라고 생각하거나 무시하는 행위는 절대 용납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주변 사람부터 존중하고 당원을 존중하고 국민 한분 한분을 존중하지 않는 국회의원은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게시판에 법률 상담이라도 하는 코너가 있으면 좋겠네요. 법률 상담은 의원들이나 법률지식이 있는 당원, 경험자들이 답변할수 있도록 해주고요.
자유게시판 이낙연 때문에 민주당에 실망감이 생겨요.
자유게시판 그래도 당의 원로라 최소한 당을 분열시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노욕이 너무 과한 것 같아요. 이낙연이는 오로지 자기 욕심만 가득찬 사람 같기도 하고요.
자유게시판 미장원에 가서 아주머니들 이야기 들어보면 이낙연 전 대표를 욕하기에 그래도 같은 당 전대표였는데 그러지 말자고 했다가 싸울뻔 했는데, 요즘 하는 것 보니 이해가 가네요.
자유게시판 이번 기회에 강성 반개의원들을 알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내년 총선에서 심판을 받을거라고 봅니다.
자유게시판 당원들이 당원들의 권리를 찾겠다하는데 그게 뭐가 잘못인가요? 그리고 친명이든 반명이든 관계없이 일 못하고 기득권 수호에만 몰두하는 의원들을 솎아 내자는 것이 뭐가 잘못입니까? 의원들이야 자기들 기득권 지킬려고 그런다고 치지만 국민들이 총선에서 용서하지 않을겁니다.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를 지지했던 국민들(국힘 지지층 제외) 77%가 지지하니까 최소한 대한민국 국민의 1천 5백만 명 이상이 개딸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자유게시판 민주당에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니까 정책등에 대해서 다른 의견을 주장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 강성 반개혁 의원들의 행위를 보면서 너무 화가 나요..
자유게시판 강성 반개혁 의원들이 자기들 기득권을 사수할려고 혁신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실망스럽네요.
자유게시판 이재명의 사당이 아니죠? 당원들의 당이죠..대다수 당원과 국민들이 뽑은 당대표니까 당연히 존중해야 되고요.
자유게시판 이원욱 의원을 위한 맞춤형 혁신안이예요.
자유게시판 생각이 전혀 없는 사람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자유게시판 당원의 77%, 국민(국힘당 지지자 빼고)의 77%가 강성 지지층 이라는 거지요...국민.당원의 77%가 강성으로 지지하니까 너무 든든합니다.
자유게시판 이원욱 의원 발언을 보면 초딩보다 비상식적 같아요.
자유게시판 제가 개인적으로 이원욱 의원을 위해서 만든 혁신안입니다..이원욱 의원한테 칭찬받고 싶어서요.
자유게시판 저런식으로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뽑아야 이원욱 의원이 최고위원에 당선될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유게시판 국회의원을 떠나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문제가 많은 사람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기수파(기득권 수호파) 의원들이 반발하는 것을 보니 너무 잘 됨
자유게시판 오늘 혁신안 요약하면 그동안 민주당내 기득권을 없애라..당대표.국회의원.대의원.당원 모두 평등하다.
최상목 “여야 합의되면 마은혁 재판관 후보 임명”ㅡ 12월에 여야합의 했어, 내란범 인증하니
대왕고래, 액트지오 줄행랑 속셈
우원식 “헌법재판관 세 명 임명은 여야 합의사항”… 공문 공개 ㅡ 12월9일 합의, 합의타령 고마해
김경수 복당 현재 최고위원에 올라와 심사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막아야합니다
연금계좌 세법개정 논란
정당의 주인인 당원들이 절대거부한다. 김경수 복당 반대다. 꺼져라.
도대체가 저들은 왜저돌은자들은 왜그러는걸까요? 하 진짜 모든민주당요원들이 계몽령때문에 죽을뻔하고 열시미싸우고있는데 과거의 영광을 다누린것들이 윤두창에게는 한마디도 못한것들이 왜왜왜 지금이시점에 기어나와서 헛소리를 하는거냐구요
노랑머리 변호사가 박원순이 성폭행 했네 증거가 200개네 요란하게 떠들었지만, 변죽만 올리다 성희롱으로 끝난 아주 신기한 사건. 성추행은 법적으로 처벌 받는 범죄지만, 성희롱은 아닌거 아시죠?
박원순이 왜 억울해요? 사상 신기하네ㅋㅋ 동덕여대가 왜 남여 갈라치기인지 자세히 설명좀요ㅋㅋ 틀딱마냥 극우유튜브 보고 여혐 지문 달달 외는건 아니시죠?ㅋㅋㅋㅋ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