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오호!!! 홈페이지 하루 종일 안되더니만 손좀 봤나보네 ..좋아 이렇게 하는거야 !! 김변기도 이참에 원하는데로 제명시켜라 !!! 언론에 온통 도배질이다.

  • 2026-01-06 19:24:36
  • 6 조회
  • 댓글 0
  • 추천 0

​아주 국힘에서 신이나서 떠드는데 이러다가 부산선거 뿐만 아니라 모든선거에서 잘못하면 개박살 납니다. 빨리 김병기는 제명시키자구요 !!! 온통 언론에 도배입니다.. 지금 백척간두에 서있다는 심정으로 당대표를 구심점으로 모여서 나아가는 겁니다. 화이팅 !!!  


댓글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