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solphy
Lv.3
자유게시판 추정컨데... 조남옥의 알몸비서로 활약하다가 필요할때 필요한 놈에게 던져주는 장난감, 애완동물. 그렇게 놀던 암컷이 붙어먹은 윤술통. 암수를 접 붙였다는 건히?
접속이 왜 이런 겁니까 / 돈 어디 에다 쓰는 겁니까 / 묵시적으로 입틀막 하자는 건가요
관세협상 타결~ 고생 많았습니다~
진성준 짜르고 대주주 조건 현행 유지하세요.
진성준과 부동산 카르텔 아니라고 생각할게요
이재명 대통령 "큰 고비 하나 넘었다··· 국익 최우선으로 협상에 임해"
윤리위구성은 제1당이라도 반밖에 못 가져온다구요. 나머지는 야당 몫이라 소수정당이 2개 가져가든, 내란당이 반을 가져가든 어차피 윤리위에서 판결 못나죠. 이준석징계를 내란당이 찬성하겠어요, 강선우 징계를 민주당이 찬성하겠어요. 어차피 본회의로 간다구요. 원내대표가 의원들 반장 정도 역할인데 국회의장도 못할 일을 어떻게 하라고 하십니까. 이재명 대통령이 원내였어도 못 하는 일이 아니라 안되는 일입니다.
윤써글이 탄핵되기 전까지 '대통령'이었어요. 법적으로 조치가 이뤄지기 전까지는 내란범이 대통령이었다구요. 국짐이 내란공범이기 때문에 정당해산 하기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지 않습니까. 법으로 단죄하기 전까지는 '야당'이고 '제2당'이죠. 판결안된 상황에서 야당 취급 안하면 민주당이 법을 어기는 게 되는 겁니다. 걱정될 일을 제가 왜 두둔하겠어요. 같이 욕해야지.
ㅎㅎㅎ 그럼 최동석 소장님이 제2 윤석열이라는 겁니까. 걱정도 너무 하시면 병되요.
국내보다 어찌보면 해외에 계신 분들 중에 가슴 뜨거운(?)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장거리를 마다 않고 투표하시는 열정만 봐도 알겠습니다. 고국 떠나 힘든 일 많으 실텐데 국내 문제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구 깡쇠님 진정하셔여. 깡쇠님 처럼 열정적으로 주시하는 분들이 계신데 어딜 협치를 하겠습니까. 비난할 일 있으면 당연 해야죠. 그런데 이번 일은 나눠먹기가 아닙니다. 윤리위구성에서 제1당 몫이 반, 나머지는 야당 몫입니다. 의석수로 가져가는게 안니더라구요. 윤리위가 반반이니 어차피 결론 못 냅니다. 본회의로 가져가게 되죠. 아시다시피 본회의는 의석수로 판가름 납니다.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