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Amos0524
Lv.7
자유게시판 단 하나의 구호 단 하나의 번호 단 하나의 사표도 없이 이재명의 민주당에 몰빵~!!!
자유게시판 민주당을 망치려고 들어온 최악의 빌런
자유게시판 친분 정치 계파 정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한 정치 구태 정치 본색 드러냄
자유게시판 고민정 아웃
자유게시판 고민정 사퇴하라!
자유게시판 뭐? 박용진을 지켜주세요? 우리가 왜? 개그나 하세요 역량 안되는 정치에 기웃거리지 마시고.
자유게시판 임종석씨 당을 위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지난 과오를 깊이 반성하고 사과하고 자중하세요.
자유게시판 당원이 선출하지도 않은 원내대표 따위가 시스템 공천을 우습게 아십니까? 계파 구태 냄새나는 정치 할거면 당장 그 자리에 내려 오세요.
토론게시판 우상호, 사탄희. 억울한 사람 없어야 한다고..? 애초에 당론, 기명 투표를 반대하고 무기명 뒤에 숨어서 저지른 일이니 감내하시라.
자유게시판 민주당이 이토록 썩었는지 이 번에 제대로 보았습니다. 이대로 가면 국민들에게 아니 지지자들에게 버려질 것입니다. 개같이
자유게시판 비번을 안깜으로써 친히 많은 잡범들의 모범이 되신 장관님 국회의원 앞에만 서면 화장실이 마려운 가련한 성인 ADHD 장관님
자유게시판 우선순위 맞습니까? 선거구제 따위는 최소한의 상식의 시대에 주장하시기 바랍니다. 나르시즘과 엘리트 의식에 빠져서 단 한걸음도 역사의 진보에 걸음하지 못했던 성리학 유생 코스프레는 이런 시국에 역겨운 민폐입니다. 제발 이 짐승 같은 정부와 사력을 다해 싸우세요.
자유게시판 원내대표를 없애자. 그런 대표 필요없음
자유게시판 폭정하는 윤석열 정권을 향해 탄핵 피켓을 드세요. 다들 제발 각성하세요.
자유게시판 대표님께 단식 중단하라고 요구하면서 괴롭히지 마세요. 당신들이 싸울 생각을 하세요. 대표가 왜 자신을 죽여가며 단식하는지 당신들의 뇌는 생각이 작동이 안됩니까. 정치 조작 검찰 탄핵부터 발의하세요. 윤석열 정권과 사투를 시작하세요. 대표님의 저 희생을 헛되이 소비하지 마십시오.
자유게시판 박광온.. 끝내 수치스러운 이름으로 역사에 길이길이 남으렵니까.
자유게시판 우원식 의원님은 대표님의 메세지를 가지고 가셨다고 하니 감안을 하더라도 나머지는 뭡니까. 최고위라는 님들 서영교, 고민정.. 참담합니다. 그리고 믿었던 조정식 전용기 태평성대 나셨네요.
자유게시판 박광온님 나라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세요. 그러면 님께서 가야할 길 선택해야 할 일들이 분명해 집니다. 경고합니다. 혹시나 정치를 빙자한 사익을 위해 그 자리에 있는 거라면 끌려 내려오기 전에 스스로 내려오십시오.
보수우익국힘, 6공노태우시절 민정당보다도 훨씬 못한 저질 극우정당 !
확장을 명분으로
청년들이나 서민들은 중국인을 싫어한다 중국인에 우호적인 말을 조심하자
지난 글도 다시 보자
이젠 남녀 평등 정책의 중립을 세울 때입니다.
동대구역 주변이 5만명이 모여있을 장소가 된다니 놀랍고요 극우사이비 집단인 개독교 신천지 빤쓰교 세계로 순복음 모조리 긁어 모아도 될랑가 모르겠네요 하여간에 사이비종교 광신집단들이 돈과 이권에 환장해서 저렇게 광적으로 정치선동에 앞장선 것도 쥐명박 닭그네 두 인간들이 원흉이고 이제는 무당잡귀 까지 붙어서 난리를 쳐대니 완전히 아사리판 개막장 이고요 지들끼리 이전투구 세력다툼을 하다가 결국엔 파멸을 하겠지요
국민의 힘 보다는 민주당에 여성의원이 더 많은것은 우연인지 모르지만 민주당은 여성을 차별 폄하하지는 안했던 걸로 기억을 하고 " 청년 " " 청소년 " 이라는 명칭은 남여를 다같이 포함해서 말하는 것이고 차별이 없는 표현이 아닌가요?? 그리고 성범죄관련한 입법을 어느 의원분들이 발의하고 어떤 과정을 거쳐서 무슨 이유로 폐기되었는지 내용이 궁금하고요 민주당의 정체성에는 여혐 남혐 같은것은 없습니다
옳습니다
지금은 이재명 밖에없지만. 내가 권리당원이된건.민주당지지자였기때문이다.
진짜 악감정 하나도 없는데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모든 사안을 그렇게 이분법적으로만 바라보면 사회 생활은 가능해요?? 진짜 진심으로 궁금해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