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천사1프로
Lv.10
자유게시판 경호 대폭 늘리고 몸은 방탄.방검복이 있다해도 머리는요? 즉사 부위 노린다면 답없습니다. 외부활동.내부활동 직접활동 당분간 자제하시고 댁이나 당사주변도 모두 경호 늘려야합니다. 스탠딩지시이기 때문에 지시를 거두지않는한 몇년이 지나서도 시행한다네요. 절대 좌시할 상황이 아니라봅니다.
자유게시판 공감합니다. 탄핵 빨리되야하는데..
자유게시판 말씀 들으니 든든해집니다.^^ 저도 걱정좀 덜고 더 으쌰으쌰해서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이긴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넵! 어수선한 시국이다보니 저 또한 심신이 어지러워 그런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왜 이런글을
토론게시판 한가지 묻겠습니다. 민심과 천심이 맞닿아야 대통령이 난다고 하셨는데 그럼 선생님께서 보시기엔 윤석열은 민심과 천심이 닿아서 대통령이 된것입니까? 만약 그러하다면 어찌 민심과 천심을 버리고 무시하고 계집에 미쳐 나라를 망치는 걸까요? 현재 민주당 수박들은 계엄때 숨죽이고 가만히 숨어있다가 이제와서 이러는걸까요? 논리정연하게 근거를 가지고 설명 부탁드립니다.
진성준과 부동산 카르텔 아니라고 생각할게요
최동석 인사처장을 위한 변명
'50대 경상도 찐보수의 이재명정부 성공을 위한 제안'
손경식 경총 회장 “노란봉투법, 사회적 협의 이뤄질 수 있도록 해달라” ㅡ 뭐라 말하는 거니
농축산물, 2008년 ‘광우병 촛불집회’ 사진으로 지켰다··· ‘트럼프 역할극’으로 연습도
아이쿠 반말하니까 아~주 친근감 있네. 이제 원내대표 된지 한달 조금 넘은 사람한테 뭘 그리 안달인가. 내란범 윤써글 탄핵도 4달만에 이뤄졌는데. 이게 폭발할 만한 일이 아니라고 설명했는데도 계속 화가 나면 어쩔 수 없지.
김병기 내려오면 누가 있어요? 윤리위구성도 막 밀어 부쳐서 하는 무소불휘의 원내대표 감이 누가 있냐고요. 하이고 내란범 윤써글도 탄핵까지 가는데 4달 걸렸어요. 이제 원내대표 된지 한달 넘었습니다~
게시판에 다양한 의견 전하는 것은 그 자체로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사람조차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니믄, 어떤 한 사람의 실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2찍이라고 규정하는 것을 것을 보니 우주를 보고 허공일뿐라고 말하지 않는 평범한 사람조차 되지 못하는 자로 느껴집니다.
윤리위구성은 제1당이라도 반밖에 못 가져온다구요. 나머지는 야당 몫이라 소수정당이 2개 가져가든, 내란당이 반을 가져가든 어차피 윤리위에서 판결 못나죠. 이준석징계를 내란당이 찬성하겠어요, 강선우 징계를 민주당이 찬성하겠어요. 어차피 본회의로 간다구요. 원내대표가 의원들 반장 정도 역할인데 국회의장도 못할 일을 어떻게 하라고 하십니까. 이재명 대통령이 원내였어도 못 하는 일이 아니라 안되는 일입니다.
윤써글이 탄핵되기 전까지 '대통령'이었어요. 법적으로 조치가 이뤄지기 전까지는 내란범이 대통령이었다구요. 국짐이 내란공범이기 때문에 정당해산 하기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지 않습니까. 법으로 단죄하기 전까지는 '야당'이고 '제2당'이죠. 판결안된 상황에서 야당 취급 안하면 민주당이 법을 어기는 게 되는 겁니다. 걱정될 일을 제가 왜 두둔하겠어요. 같이 욕해야지.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